top of page

OLD FUTURE WITH NEW PAST

OFNP는 과거를 재해석하여 원래 있었던  것 같은 익숙한 미래의 컨텐츠를 만들고자 합니다.
눈으로 보고 (시각), 소리를 듣고 (청각), 맛을 보고 (미각), 냄새를 맡고(후각), 무언가를 만져 (촉각)

느끼는 오감에 근거하여 삶의 평범한 방식에 선한 영향과 재밌는 변화를 주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OFNP는 일상 속 재미뿐만 아니라 철학과 기능, 미의식과 합당한 가치가 균형을 이룬 브랜드를 통해

우리가 지향하는 삶의 방식을 표현하고,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서 건강하고 선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비지니스로 사람들을 돕고자 합니다.


과거를 재해석하여 익숙한 미래의 선하고 즐거운 컨텐츠를 지향하는 OFNP의 오감 프로젝트,
첫번째는 후각적 경험을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ash'입니다.

mash_blk_logo.jpg

© OFNP. 

  • Black Facebook Icon
  • Black Instagram Icon
bottom of page